본문 바로가기
인생사주(life)

갑오일주의 직업과 성격,특징(남자,여자)

by 눈가리고아웅 2022. 12. 7.
728x90
반응형

직업전공 예능,공학,교육,상업예술,언론,신문방송,예술성,스포츠,오락,잡기,호기심,다재다능,잡학다식

성격

명랑,쾌활,자기주장 강함, 두뇌총명, 눈치백단, 장남장녀 자체 도화,이성인기,미인인연,간섭을 배제하고 앞장서 가려는 대표적인 인물, 화려함을 좋아하지만, 안으로는 공허한편 (외화내빈)

왕성한 활동력이 있으며, 용두사미의 형국으로 보인다. 지구력이 약한것이 특징이다. 재복이 있는편이며,남녀 모두 재물에 집착을 하나 노력에 비해 결실은 적을 수 있다.

언변과 재치가 뛰어나다, '잘난체' 를 조심하여야 한다. 청운의 꿈, 야생마와 같은 이미지가 보이며, 이상이 높고, 고고하고 도도하며, 창조, 도전, 개척정신이 있다. 나무가 불볕에 말라죽는 형상, 인내심 결여되어 보이며, 급함, 폭발적 (반면 자신의 마음에 들면 매우 잘하고 , 월등한 상대를 만나면 완전히 굴복하는 특징을 갖고있다.)인색한 성향

을 갖기도 하다

남성은 보통 일찍 이성에 눈을 뜨고, 이성운도 좋아 미인이 많은데 부부로 맞이하기는 조금 어렵고 처의 권한이 강한 편이고, 아무래도 이 사주의 남성은 결혼이 늦어질수록 좋다는 의견이다. 왕성한 활동력,외적,화려한,추구,인기 많고 외정을 조심해야한다.

여성으로는 예술성,표현,연기력,설득력이 풍부, 부단한 자기노력,인연의 변동,내적인 만족,결실이 약함, 내면의 불안함, 남자를 이기려는 기질, 자기중이 강함, 자손궁에 근심이 많다.

전문분야, 급속한 발전, 남에게 많이 베풀어주는 성향, 발산하는 기질이 강하고, 순수하여 비밀을 지키지 못해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때때로 비관하는 성향도 갖고있다. 객지생활을 하기도 하며, 분주하고, 용기가 있어보이나 담력이 적다. 내 것을 주고 좋은 소리를 못듣는다.

명령,쾌활,미모와 센스,도처에 미인이 많고, 이성에게 인기가 많다. 학문에 대한 갈증, 눈치가 빠르고, 두뇌가 총명하며, 남에게 굽히기를 싫어함, 생각하기를 좋아하고 예술성이 있다. 기예부분에 재주, 창작 분야에 재능이 있다.

<건강주의>

간장,비위 계통이 약하고 술을 너무 좋아하는 것이 흠이다. 신경 쇠약, 심장병, 두통, 고혈압, 해소, 천식등으로 고생하는 수가 있으며 화상흉터나 자국을 두기 쉽고 화재도 조심하여야 한다. 쓸개, 머리, 수염, 머리카락, 정신, 심장, 눈에 질병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