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사주(life)

갑술일주의 직업과 성격,특징(남자,여자)

by 눈가리고아웅 2022. 12. 7.
728x90
반응형

 

 

직업전공

금융권,토목건축,금속회사,용역,문화 관련 직장,건축,건설,전기,전자,전산,방송,화학,부동산,육영,의료,종교,멘토,농업,사회복지사

실력만큼 학업적인 진로가 잘 열리지 않으나 재정계통에서는 출세가 빠르다. 의약,종교인,역술인,법조계 등의 진로를 암시하는 부분도 있다.

직장보다는 사업 성향이 강해 직장길로 가다가도 사업을 하는 경우가 많으며 , 여성은 본인이 직접 사업을 하거나 남편이 사업가인 경우가 많다.

사주팔자에 금의 속성이 많으면 직장성분을 갖게 되니 타인의 재물을 관리하는 금융권 회사, 토목건축,금속, 용역, 문화관련 직장 등에 인연이 깊다.

사업은 토목건설업, 전기,전자,화학분야 등으로 대체로 규모가 크기 떄문에 사업 규모도 크게 성패가 오가는 경우가 많다. 도덕성과는 조금 거리가 먼 사업을 하기 때문에 구설수에 오르거나 좋지 않은 일을 겪는 경우가 많다.

태생적으로 종교나 신앙등에 마음이 깊음을 암시한다. 일반적으로 사업가의 연을 타고난다. 무엇보다 재물을 깔고있다. 의약업계 종사자 라면 오랫동안 일관된 경력을 유지할 수 있다. 의약,활인업과 인연이 많다.

성격

매사 의욕적이며 다소 성격이 과격하고 덜렁거리며 산만하고 뿌리를 내린 땅이 부실한 형국이다. 허황한 이상주의이며 대인관계나 주위의 덕이 다소 약할수 있다. 성공을 위한 좌충우돌 인생기, 동분서주 할수 있고, 행동반경이 넓으나 외양이 위풍당당하거나, 거창하고 모험을 좋아하며 운세에는 굴곡이 있을 수 있다. 홀로 우뚝 서서 지도자의 기상을 나타내는 형상이며 고독하고, 고달프며, 감성이 풍부하고, 낭만적이고 예지력이 있으며 두뇌 회전이 빠르다. 그리고 꿈이 잘 맞는다. 재물에 관하여 명석한 두뇌를 갖고있고 업적을 일으켜 예사롭지 않은 성취를 보게 된다. 독단적으로 처리한 일이 낭패를 보기 쉽다. 그리하여 신앙을 갖고 수양을 쌓는 노력을 하게 된다.

명랑하고 활발하며 몸이 항상 바쁘고, 고단하다. 성공을 위해 분주하고 다사다난 한 삶을 보인다. 자립심이 있고 독립심, 처세술, 언변 유창, 적극적인 면모 진취적이고 아이같이 순수하며 때로는 철이 없어보이는 유아적인 기질을 갖고 있고 변덕이 심하다. 로맨티스트이며 노력은 적게하는데 결과나 보상을 크게 바라는 심성을 소유하고있다. 센스쟁이 이며, 생동감이 넘치고, 매력적이고 개방적이며 역동적이다. 개척정신이 있고, 성공에 대한 열망, 내면적으로는 초조하며 급히 이루려는 조급함을 보인다. 보호본능을 자극할줄 알며, 묘한 매력을 소유하고있고 이성을 유혹하는 매력을 소유한다. 예능적인 기질을 갖고있고, 귀가 얇다. 공간감각이 탁월하며 유흥적인 성향을 갖고 있고 현실적으로 일을 크게 벌이려는 경향이 보인다. 감언이설을 한다.

<주의할 것>

투기,복권,해외원정 도박, 노름등을 조심해야 한다. 마른 흙에 뿌리를 내리지 못하는 형국이라 재산이 흩어짐을 주의 하여야 한다. 사업을 크게 일으켜 비범한 성취를 보다가도 실패를 하게된다면 야반도주를 하게 될 지경에 놓이기도 한다. 파산을 하지 않게 된다면 [처(와이프)]가 깊은 병이 들기도 하며 종교 개종을 하기도 한다.

여성 - 외양이 귀엽고, 애교가 있으며 남자를 우습게 보는 경향이 있고 간혹 과장이나 독설을 할 때가 있다. 남편문제로 고민을 갖게 되며, 혼전 임신으로 유산, 낙태 등을 조심하여야 한다.

남성 - 자식문제가 있을 수 있다.

<건강주의>

간, 담, 시력, 두통, 위장에 병이 오기도 하며, 인후병을 얻을 수 있고 폐, 피부질병, 산액, 심장, 비만, 혈압, 뇌졸중, 중풍을 겪기도 한다. , 쓸개, 머리, 수염,머리카락, 요추, 복숭아 뼈, 자궁 을 조심하여야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