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사주(life)

갑진일주의 직업과 성격,특징(남자,여자)

by 눈가리고아웅 2022. 12. 7.
728x90
반응형

 

 

직업전공

의료,법정,재정,교육계통 등으로 진출
사업분야 - 식품, 목재,부동산, 농업,유흥업 등의 계통이 적합

큰 재물을 이루고자 하는 성향이 강해 사업에 인연이 많고, 항상 큰 재물을 가까이 하는 별이 있으니 금융권 직업으로 삼기도 한다.

금융,재무,회계,공,사직 ,원예,한의,의류,인테리어,사회복지사,유통업,건축, 속성속패의 기질이 있으므로도박,사행성,유흥,떴다방,프로게이머

성격

똘끼가 일단 있어보이고 잘되면 대박 , 아니면 쪽박인생 성질이 급하고, 변덕이 심하며, 조화를 잘부린다. 이 사람과 맞서면 피해를 보기 십상이다. 열고 닫는 별이 작용하므로 '백호가 왕래함과 같다'하여 육친 중에 갑작스러운 일이 나기도 하고 부친 또는 모친에게 갑작스러운 일이 일어나기도 한다. 금전적인 문제로 처를 고생 50세 전후의 노련미가 돋보인다. 투기성,투쟁력,은근히 자기주장을 강하게 밀고 나가므로 지지않으려 한다. 모친과는 인연이 박한편이다. 큰 재물을 쥐는 능력,학업에 열심이나 도중 하차하기 쉽고, 공부보다는 교제활동에 더 관심을 갖게된다. 수집에 취미를 두기도 한다. 이익의 지속적인 투자. 욕심이 많으며 명랑하고 호탕하며,융통성이 풍부하다, 용감무쌍한 행동력을 지니고 있으며, 진취적이고, 자존심이 있으며, 혁신적인 사고를 할 줄 안다. 밀어붙이는 뚝심이 있고, 풍류를 즐기려는 기질이 있다. 주체성이 있고, 아집과 독선적인 모습을 보일 때가 있다. 독립심이 있고, 폼생폼사, 야망적이고 재물을 경시하는 모습을 보인다.낭비적인 모습이 보이고 배짱이 있다.

남자- 유복한 환경과 순탄한 관계, 부인의 감정이 쉽게 변할수 있다. 친구 같았다가 한 시절 부인역할, 경찰처럼 심문했다가 엄마처럼 잔소리하는 마누라, 부인이 음독,우울증,애정불안이 있을수 있다. 항시 유혹을 조심하여야 한다.

여자 - 남편은 무능해질 우려가 있다, 남편을 돈으로 보는 경우가 있고, 대단히 활동적이어서 남편이 무능하기 십상 , 자식은 유덕한 편 남편을 먹여 살리고 시부모에 대한 공양도 잘하는 장점이 부각된다.

<건강주의>

시력,발작,신경과민,견통,두통,불면을 조심하여야 한다. 등과 가슴이 결리고 뻐근한 증상이 있으며 피부병이 생길수 있다.,냉증,피부,관절 등의 질병을 조심해야하고 나이가 들면 '중풍'에 걸릴수 있다.

쓸개,머리,수염,머리카락,가슴,피부,좌측어깨를 조심하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