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사주(life)

갑자일주의 직업과 성격,특징(남자,여자)

by 눈가리고아웅 2022. 12. 7.
728x90
반응형

직업전공

교육,언론,원예,목재, 일반행정, 학원, 정치, 모델, 의류, 제지, 해운, 운수, 항공, 무역,

군경, 예능계, 교육계 언론계, 정계로 진출하는 경우가 많고

사업으로는 부동산, 건설, 토목, 화학,전기, 전자, 인화성 물질 관련, 섬유업, 목재업,유흥업, 문화기획, 첨단기술 계통 적합 조직성이 강하여 직장인연이 좋고 공직에도 어울리며 어느 사회조직을 가더라도 잘 견뎌 내는 편, 글과 능력에 걸맞는 조직 혹은 직장이 약한 모양이라 부득이 교육, 육영분야 또는 자기 사업에 관하여 인연이 되는 수가 있다. 해운,운수,항공,무역분야에도 인연을 하기 쉽다.

여자 - 간호사, 약사, 예능 교사나 교육계

일찍 사업을 시작하였다면? 재물을 정직하게 취하려 하니 금융분야 (은행,증권,투신 등) 또는 정직한 사업과 인연이 있다.

성격

인정이 많고, 자신감, 낙천적 기질, 자부심, 아집, 언변 유창, 유들유들 다소의 거만함이 있다.

맨 처음의 일주로 자신이 늘 매사에 앞장을 서야 한다는 사명감이 있다. 타인의 어려움을 잘 해결하고 포부가 크며, 모든 상황을 낙관적으로 보려는 경향

방랑벽, 위엄, 품격, 영감, 직관력, 종교에 귀의하는 사람도 많다. 바람기, 승부사 기질, 감수성, 자유, 예술적인 사랑을 꿈꾸기도 하며, 유흥, 풍류, 허영심, 허황된 욕심, 이상주의자, 말부터 하고 보는 성격, 싫증을 잘 내며, 변화무쌍하고, 이리저리 잘 다님, 분주, 주색,초조불안, 교육, 의타심, 한량

표현력에 절제가 있고, 인내와 노력을 통하여 매사를 긍정적으로 풀어 나가려 한다. 머리가 좋으며 팔방미인에 지성이 충만한 모친의 영향력을 많이 받는 양상이 보인다.

고상한 것에 뜻을 두고 살아가는 모양이 보인다. 세속의 일에 능숙하지 못할수 있다.(조직성)

남자 - 처와 어머니의 불화로 인하여 마음고생을 한다. 배우자 자리에 어머니가 자리하고 있다. 결혼을 하여도 어머니와 같이 살것이다. 모친이 생존해 있다면? 필시 가족과의 불화 요인이 된다. 백수건달

여자 - 친정과 시모의 관계가 좋지않다. 출산이 어려울수 있고 수족이 가까우며 자궁에 병이 난다. 몸을 따듯하게 하여야 한다.

<건강주의>

산후병,냉대하증, 신경계, 손발저림, 류머티스,울화, 간장 간 질환이나 추위를 많이 타는 중풍,(수족)냉증, 간담 등의 질병을 조심하여야 하며 여자는 자연유산, 산후풍을 조심하여야 한다.

쓸개,머리,수염,머리카락, 방광, 음부, 요도, 귀를 주의하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