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사주(life)

나의 사주 속 직업과 성격 알아보는법

by 눈가리고아웅 2022. 12. 21.
728x90
반응형

 

1. 구글에 플러스만세력 검색하기(http://manse.sajuplus.net/)

2. 스크롤을 끝까지 내려보자.

3. 자신의 성별,생일 (음력,양력) ,태어난 시간까지 적으면 된다.
3-1 우리는 직업과 성격,특징을 알기위하니 생년월일까지만 정확하게 알면 된다.
3-2 태어난 시간까지 알면 좋지만 굳이 성격과 직업을 알기엔 중요 하지않다.

4. 왼쪽부터 시주/일주/월주/년주 라고 불린다.
우리는 나의 직업적성, 성격의 장점과 단점, 나의 개성,특징을 알기 위한것이니 빨간색으로 칠한 곳을 보면된다.
4-1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신' , '미' 를 보면된다. 이 사주는 신미일주 이다.
4-2 이제 우리는 나의 일주가 신미일주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5. 이제 블로그에서 빨간펜으로 그려진 돋보기 모양을 누르고 신미일주를 검색한 뒤 게시글을 보시게 되면 된다.

 

아직은 틈틈히 공부중이라 여기까지만 해석을 할수 있어서 부족함이 보이지만
새해가 다가오니 나의 성격을 알고 단점을 고치고, 장점을 살리는 삶을 살아가기 위해 이렇게 글을 써내려가 본다.
저에게 있어서는 살면서 가끔가다 삶의 힘듦이 나에게 다가오거나 좌절할 때가 있을때마다 위로가 되기도 했다.
너무 맹신 하지말고 참고 하는 마음가짐으로 다가갔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