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모스 기반 'ICE' 초기 채굴 아직 늦지않았다!!

by 눈가리고아웅 2023. 12. 28.
728x90
반응형

아이스코인 드디어 몇개월간의 테스트를 끝내고 7월 7일부터 정식으로 오픈되어 채굴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채굴한지 벌써 100일이 넘어가고있는데요. 도중에 채굴을 누르지 않아서 몇일 까먹었네요..ㅎㅎ

 

 

 

반감기가 많이 찾아와 이제는 시간당 채굴량이 2개로 변경되었네요. 하지만 우리는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가 되어 이더리움 주소와 연결하는 창도 생겼습니다.

메타 마스크를 이용하여 자신의 이더리움 지갑을 생성 후 이곳 ice 플렛폼에 연결을 하는것 입니다.

\

업데이트는 꾸준히 되고 있지만. 블로그 글은 업데이트 하지 않고 있었네요. ^^ 하지만

관심 있고 하고 싶은 사람들은 남들보다 빠르게 도전을 하겠죠?? 기회는 보이는 사람에게, 관심있는 사람에게만 찾아오는 것이니까요. ^^

 

어느덧 10만개가 넘어서 너무나 기대감이 큽니다. 내년 10월에 메인넷 출시라고 하지만 저는 바로 매도하지않고 조금더 

코인의 강세장이 올때까지 스테이킹을 진행할 생각입니다. ^^ 

 

전 세계 70억 인구가 함께하기에 당신은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극 초기는 아니지만 지금도 초기 이지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기

 https://ice.io/@zmfltmdyek

 

Ice - The Decentralized Future

Dive into a world where you can mine Ice cryptocurrency effortlessly with just your phone.

ice.io

구글 연동 간편가입 가능 

 본인 코드 입력

추천 코드 입력 : zmfltmdyek

 

KYC 는 1차와 2차까지 진행중입니다. 이런것들을 보면 정말 내년 10월에 메인넷 상장 할것같은 기분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